■■■취미■■■/자동차

신형 제네시스 상세 디자인 모음 , 제네시스 프레임, 제네시스 휠 , 카시트

<dlv> 2013. 11. 27. 00:35

신형 제네시스 상세 디자인 모음

 

국내 프리미엄세단 시장 60%이상이 외제차가 장악한 가운데 현대 자동차 정몽구 회장까지 발벗고  나서 신형 제네시스 프로모션에서 스스로 소개하는 지경에 이르렀다.

 

 

그러나 외제차 브랜드도 못지 않게 발전가능성을 높게 평가하는 한국 시장을 가볍게 생각하지 않는다. 외제차 브랜드 CEO들도 앞다투어 한국에 직접 출두해 차량 설명회를 가질 예정이다.

 

디자인 전체적으로 외부는 외제차 디자인을 의도적으로 참고한 것이 눈에 보이지만 내부는 외제차보다 오히려 더 가독이 있고 부드러우며 세려되어 있다.

 

 

 

 

 

신형 제네시스 차체 프레임

 

 

 

 

 

 

 

신형 제네시스 앞좌석 내장 디자인 컬러별

 

제네시스 기어 핸들 상세

 

암레스트 수납 상세

 

 

제네시스 휠

 

 

 

제네시스 엔진룸 상세

 

제네시스 내장 사이드 컷

 

 

제네시스 뒷 좌석 상세

 

 

 

 

제네시스 독일에서의 전체 프로모션 샷

 

고객이 우려하는 것.

제네시스의 신박한 신기능

스마트키를 가지고 가까이 가면 바닥에서 은은한 퍼플램프가 작동 , 제네시스 엠블램을 형성한다. 이건 괜찮군... 제네시스의 자부심을 느낄 수 있다는군.

 

디자인은 호불호가 갈리지만 제네시스 타고 다니면 얕보지는 못하겠다. 그러나 이 모든 것은 풀옵션에만 가능한 몽구 컬렉션일 것 같다는 예감.

 

이 제네시스가 잘 팔리지 못하면 잠정적으로 한국의 프리미엄 세단 시장을 외제차 브랜에게 내주게 되고 그 강세가 길면 길어질 수록 그 밑 라인 까지 외제차가 증식할 것으로 보인다.

 

현대 입장에서는 이 제네시스 쿠페가 아주 크게 성공하지 못하면 결과적으로는 많이 휘청거릴 수도 있다고 본다.

 

 

다른글 보기  - 신형 제네시스 공개 "쟤네 실수 한거 아니야?" 현대차는 절대 사지 않는다.현대 제네시스 스펙,성능 디자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