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컴퓨터 TIP

[컴활용]네이버 메일함 전체 삭제하는 방법!!

<dlv> 2013. 1. 25. 08:28

네이버 메일 한번에 깔끔하게 전체 삭제 해보자!

 

 

하나의 계정으로 오래 사용하다 보면 메일함의 메일이 몇천개씩 쌓여있는 경우가 있는 경우가 있습니다 뭣모르면 일일이 삭제해야 하는 번거로움이 있습니다만 몇천개를 일일이 삭제 하려면 엄청나게 짜증나는 작업아닐 수 없습니다 그래서 제가 좋은 방법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2000여개 가량의 메일을 삭제했음에도 불구하고 200개가량이나 남았네요 흐규규..뭐 중요한 메일이 있을까 하여 일일이 보면서 삭제 하는데 중요한 메일이 있을리가 없네요. 지금 부터 메일을 제대로 사용해야 하기에 과감하게 모두 삭제해보겠습니다.

 

먼저 왼쪽하단에 보시면 오래 된 메일 정리하기라는 목록이 있습니다. 그것을 먼저 클릭하시면 위와 같은 메뉴가 뜨시는데요

 

모든 메일이 필요가 없다는 분은 기간에 오늘날짜를 적고 그 이전에 받은 메일을 체크 합니다

정리 방법은 휴지통으로 날려버립시다~~그리고 확인을 누르세요

 

모두 휴지통으로 보내졌습니다. 휴지통에 어마어마하게 삭제메일들이 쌓여있네요 이것도 전부 삭제해버립시다 휴지통 후측에 휴지통 그림을 클릭 하시면 이와 같은 메뉴가 뜨시고 확인을 눌러주세요

 

 

이렇게 하시면 메일함이 깔끔하게 정리가 됩니다. 후훗