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게임

리그 오브 레전드 수영장 파티 리신 스킨 ,레오나,레넥톤 그레이브즈 신 스킨 공개!!!!!!!

<dlv> 2013. 9. 12. 17:35

리그 오브 레전드 수영장 파티 리신 스킨 공개!!!!!!!

 

 

 


인기게임 리그 오브 레전드 ( 이하 롤)에서는 최근 수영장 파티 리신 스킨을 공개하였다.

리신뿐만 아니라 그레이브즈 ,레오나 , 레넥톤도 함께 공개가 되었다. 여름이 거의 가고 가을이 오고 있는 중에 스킨 공개라 늦은 감이 있지만 ㅋㅋㅋㅋㅋㅋ

 

 

 

 

 


아무튼 새로운 롤 스킨을 감상해보도록 하자


양키풍의 일러스트.. 맘에 들지는 않지만 리신 , 레넥톤, 직스, 그레이브즈 , 잔나,아리 등이 그림속에 보이고 있다.



게임속에 적용 된 그레이브즈 신 스킨의 모습






별론데...




게임속에 적용 된 수영장 파티 리신 신 스킨의 모습




점점 넥슨화?.ㅋ.ㅋㅋㅋㅋㅋ




게임속에 적용 된 수영장 파티 레오나 스킨의 모습




일러스트가 너무 양키스러워....



게임속에 적용 된 레넥톤 신스킨의 모습






롤의 일러스트는 역시 한국 취향과는 전혀 맞지가 않아...



이 수영장 파티 스킨은 특별 기한 한정 판매로 2013년 9월 26일 17시까지만 판매



챔피언
직스, 그레이브즈, 리 신, 레오나, 레넥톤
스킨

수영장 파티 직스, 수영장 파티 그레이브즈, 수영장 파티 리 신,

수영장 파티 레오나, 수영장 파티 레넥톤 

정상가격
9.840 RP
할인율
챔피언 30%, 스킨 20%
할인 판매 가격
7,413 RP


공식일러스트가 아닌 한국 팬아트 작가들의 일러스트 작품을 감상하시죠



수영장 파티를 공개합니다!

국내 최고의 롤 커뮤니티 팬아트 작가분들이 그린 일러스트....역시 이건 우리취향이다.








그래 바로 이거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