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대유감■■■/TV

응답하라 1994 8화 해태 삼천포와 조윤진의 러브스토리 눈물 쏟을뻔!!! ㅠㅠㅠ[스포있음,동영상수록]

<dlv> 2013. 11. 10. 02:25

응답하라 1994 8화 삼천포와 조윤진의 러브스토리

 

 

요즘 엄청난 인기를 끌고 있는 응답하라 1994! 다른 드라마는 모두 철폐하고 오직 이 드라마가 하는 날만을 손꼽아 기다리는 사람이 나뿐만이 아닐 거라 본다.

 

 

츤데레 여수녀 조윤진과 삼천포의 러브스토리가 8화에서 드디어 공개 되었다. 개인적으로는 나정이 보다는 여수 조윤진이 훨씬 내 맘에 든다.

 

 

 

 

 

손가락 꾸욱

 

조윤진과 삼천포의 감동 러브스토리 !!!

 

참고

조윤진의 어머니가 서울로 윤진이를 보러 오시기러 함. 하숙집 식구들은 집으로 찾아 오시고 하룻밤 머물것을 추천했지만 윤진이는 뭔가 숨기는 것이 있는지 애써 그러지 않겠다고 고집 부림. 윤진의 어머니가 오시기전 윤진이는 나정이와 함께 목욕탕을 감

 

이 날 자전거 무전여행을 떠날 예정이었던 삼천포는 지갑을 놓고가거나 삐삐를 놓고가는 바람에 집에 왔다갔다 거림ㅋㅋㅋ. 삐삐찾으러 왔는데 전화가 옴 받을까 말까 수십번 고민하다가 받음

전화내용은 어머니가 예정시간보다 서울에 일찍 도착하셔서 윤진이를 기다리고 있다는 내용.

이미 여러번 전화를 걸어 다른 식구들이 윤진에게 삐삐를 처놓은 상태

하지만 윤진은 현재 목욕탕에서 목욕 중이라 삐삐 연락 받을 수 없음. 어머니가 몇시간째 윤진과 길이 엇갈릴 것을 걱정해 화장실도 가지 않고 기다리고 계심 몇시간째!!

 

맘만은 착한 몇번을 자전거를 계단 위아래로 올렸다 내렸다 고민 때리기 시작함

 

멈춰서더니 뭔가 결심한 듯 한 표정 지음!! ㅋㅋ

 

시간이 좀 지나고 윤진이 목욕탕에서 나옴 , 평소보다 너무 많이 와있는 삐삐 연락에 이상하다고 느껴 얼른 음성메시지를 확인함. 이미 엄마가 터미널에서 수시간전부터 와있었다는 삼천포와 다른 친구들의 연락을 받음

 

윤진이 울면서 터미널로 곧장 달려감 ㅠㅠㅠ 엄마를 찾아 헤메임

 

윤진이 눈 뻘개져서 엄마 찾아 댕김 울면서 ㅠㅠㅠㅠㅠㅠ 왠지 같이 눈물 나옴

 

윤진이 엄마를 찾고 폭풍 눈물 흘림 . 엄마를 하숙집 식구들과 친구들에게 소개 하지 않으려 했던 이유는 윤진의 엄마는 언어장애로 말을 못하심 ㅠㅠㅠ

윤진의 성격상 엄마의 언어장애를 부끄러워한 것이 아니라 괜히 사람들 입에 오르내리는 걸 싫어해서 숨긴것임

 

엄마한테 수화로 걱정됐었다고 화내면서 말을 건넴 ㅠㅠㅠㅠ 너무 감동적이었음

 

하지만 윤진의 엄마를 오랜시간 기다리면서 좋은 사람들 만나 하나도 안힘들었다고 함

 

그 이유는 ㅋㅋㅋㅋ 삼천포 윤진의 어머니가 걱정되서 이미 와서 자기가 아끼는 냉커피를 윤진의 어머니와 나눠 마시고 이미 김밥도 같이 나눠 먹음 ㅋㅋㅋㅋㅋ

 

윤진이 계속 화나있음 ㅠㅠㅠㅠ괜히 삼천포 보고 화난 표정 짓고 있음 ㅠㅠㅠ

 

 

 

윤진은 엄마 곁에 있는 무언가를 발견함 !!!

 

무슨 내용들이 적힌 쪽지들임

 

 

 

말을 하지 못하는 윤진의 어머니를 배려해 쪽지로 서로 엄청나게 많은 말을 주고 받음

 

왠지 인상만 쓰던 윤진의 표정이 갑자기 온화하게 풀림 ㅠㅠㅠ 감동 받은 것임

 

윤진이 캐 감동!!!! ㅋㅋㅋㅋㅋㅋ울먹울먹 귀여워 ㅠㅠ

 

둘이 대화하고 있을때 삼천포의 깨알같은 홀짝 거림 ㅋㅋㅋ 삼천포 민망해서 모기 잡고 커피 계속 홀짝 거림 ㅋㅋㅋㅋ

 

 

그날 모두 모여 술마시는 윤진이가 술 많이 취해서 친구들 비밀 다 풀어버림 ㅋㅋㅋㅋ

갑자기 삼천포 곁으로 감 - ㅋㅋ 삼천포 무서워서 목 방어 ㅋㅋㅋㅋ

 

엄마가 삼천포에게 무지하게 고맙다고 했다고 전해줌

 

 

그러다가 자신의 비밀 즉, 자신의 엄마가 말을 못한다는 비밀까지 말해버리려는 윤진의 입을 남자답게 막음 오!!!! ㅋㅋㅋㅋ

 

이때 만큼 상남자!!!! ㅋㅋㅋㅋ

연극배우 김성균 삼천포! 응답하라 1994로 재조명이 되어 현재 광고계를 휩쓸 조짐을 보이고 있다 ㅋㅋ 정말 매력적인 연기를 하는 사람이다 !

 

또한 아이돌 그룹 타이니지의 맴버 도희( 조윤진)은 아이돌그룹 맴버로서는 그다지 많이 알려지지 않았지만 이번 응답하라 1994를 통해 실감나는 열연을 보여주고 있기 때문에 앞으로의 활동도 기대가 된다.

 

이 처럼 많이 알려지지 않았던 연예인들의 진정한 연기력과 매력을 뽑아 낼 수 있는 응답하라 1994는 정말 대단한 TV드마라인듯 하다.

 

기존의 지상파 채널들은 아직도 인기가 있는 배우들만 모아 진부한 연기를 보여주는 것이 인기의 척도인양 답습하고 있는 가운데 요즘 케이블 드라마들의 품질은 지상파를 뛰어넘은지 오래이다라고 시청자로서 자신있게 말할 수 있을 것 같다.

 

이런 멋진 배우들이 예전처럼 지상파 우월주의의 시대였다면 과연 발굴 될 수 있었을까?

 

역시 없었겠지 끔찍하다. 이런 멋진 배우들을 만나 볼 수 없었을 수도 있었다는게

 

 

윤진과 삼천포의 티격태격하는 모습이 앞으로도 더 펼쳐질 예정이라는 것이 예고편에서 보여졋다 정말 기대된다 이들의 러브스토리